sábado, 4 de fevereiro de 2023

수유 IPEA

수유 IPEA

1998년, 나는 국가의 모든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 토론에 지적인 기여를 할 수 있다는 모든 정치학자의 꿈을 달성하여 기뻤습니다. IPEA에 따라 경제 및 사회학 연구 기관에서 근무하는 전체 기간 동안 연구 주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 정부, 이 경우 연구도 정부 요구 수준에서 실행되고 발생하며 완전히 충족되어야 합니다.

나의 연구 코디네이터가 미묘하게, 내가 아프리카 민족의 두 명의 흑인 기술자 중 한 명인 내가 흑인 시민으로서의 경력 동안 나를 괴롭혔다고 상상한 고통을 소중히 여기기 위해 연구를 해야 한다고 제안했을 때 놀랍지 않았습니다. 인종차별 사회라면 인종차별과 박해가 심화되는 또래의 고통에 대해 민족 연구를 해야 한다.

피부색 때문에 그런 분별력을 눈치채지 못한 나는 소년 시절부터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교외에 살면서 스위스-프랑스 철학자 루소가 지극한 지혜로 묘사한 인간이란, 매우 부러워하고 그의 격세유전적 시기심에서 동료 인간들에게서 우월감을 느낄 결함을 본다.

그래서 내 몫의 차별은 피부색, 폭탄 머리, 견딜만한 것이 아니라 게이보다 낫고 이성애자에 의해 동등하거나 더 굴욕과 차별을 받았지만, 작은 여자라는 단순한 사실이 이미 주어지고, 자동차 엔진, 항공 및 우주 비행에 관한 대화에서 거의 아무것도 공유할 수 없는 여가 및 선호도에서 소년들의 폭력적인 게임과 위험한 모험에서 연약하고 극도로 감정적이며 쓸모없는 것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입니다. , 선박, 자동차 경주 , 무기, 전쟁, 싸움과 고속 추격에 관한 영화에 대한 선호도, 소년의 작은 세계는 여성 환상의 작은 세계와 반대이므로 차이점은 항상 많은 괴롭힘의 대상이었습니다. , 마른 체형과 키 큰 체형은 매우 불일치하여 제외되었고 키 작은 체형은 비만은 말할 것도 없고 동등하게 차별되었으며 민첩성과 근력 폭발을 요구하는 대부분의 스포츠에서 모두 제외되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정상에서 벗어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모두가 조롱을 받았으니 인종과 피부색으로 인한 차별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 저에게는 소중할 것입니다.

나는 그런 환경에서 자랐고 트라우마 없이 브라질리아의 공립 대학에서 공석을 놓고 수십만 명의 백인들과 경쟁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입학 시험을 5번 통과했고, 공개 입찰을 위해 8번 경쟁했습니다. 1등, 2등, 3등 그리고 마지막으로 쓰기 시험에서 2등으로 IPEA에 갔습니다.

나는 그 주제가 나에게 관심이 없었고 그것의 관련성과 중요성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상사의 요청에 응하는 것이 소용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유년 시절과 청년 시절, 그리고 그가 부자가 되고 유명해졌을 때 그는 페이스북의 주인인 주커버거와 똑같은 일을 했습니다. 가난하고 못생긴 소년들 때문에 그는 위대한 미식축구 스타나 영화배우처럼 다른 여자들보다 눈에 띄는 미모도 갖추지 못한 비서와 결혼하게 되었고, 저커버거도 늙고 못생긴 여자친구와 결혼했을 때 그랬습니다. 추악하고 가난한 소년 시절의 가난과 강제적 인 성적 금욕의 시대.

상사의 두 번째 조치는 내가 사회적 불평등과 빈곤과 같은 것을 연구하는 것이었지만 공산주의자들의 도덕적 편향으로 사람들을 짓밟는 야만적 인 자본주의 체제의 사회적 재난 상황에 대해 사회와 부자를 비난했습니다.

칼 마르크스 자신은 그의 서문에서 문명의 역사는 항상 피억압자에 대한 압제자의 투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자본주의 이전에 그는 권력 체계가 항상 강력한 이집트 황제와 파라오, 그리스 왕에게 유보되어 왔다고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 수메르인 , 바빌로니아인 , 항상 가장 약한 민족을 노예로 만드는 역할, 우리는 성경에도 이집트의 유대인 노예 전설이 있기 때문에 자본주의의 순간을 앞선 중세 시대에는 교회와 귀족이 봉건 제도에서 농노 착취.

소위 태양계에서 8개의 행성과 수백 개의 달의 궤도를 지배하는 태양처럼 인간, 동물, 식물이 다른 종과 개체를 지배하는 것은 당연해 보이며, 이는 큰 철학적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노예 제도에서 땅을 해방시키려는 공산주의자들을 위해 지구를 자신의 영역에 종속시키는 태양의 중력을 부여하여 지구를 그 궤도에서 영원히 쇠사슬로 묶어두므로 육식 동물은 다른 종에 대한 살생과 살인을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 억압 이론은 정의와 정의를 가장한 도덕주의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주의 본성보다 더 완벽한 척, 아마도 창조주보다 더 완벽한 척.


Roberto da Silva Rocha, professor universitário e cientista político

Nenh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