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unda-feira, 22 de agosto de 2022

나는 새로운 VW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Roberto da Silva Rocha, 대학 교수이자 정치 과학자

나는 새로운 VW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폭스바겐 럭셔리 모델의 실패를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정치 및 사회적 행동 분석가입니다. 저는 정치 과학자입니다. 저는 Phaeton의 사전 출시 이후 이메일을 통해 VW에 경고했고,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벤츠 E와 같은 수준도 아니고, 아우디 8 이하도 아니고, BMW 5시리즈에 지지도 않는 것도 아니고, 판매가 늦어진 것은 밴 메이커인 폭스바겐 비틀이라는 폭스바겐의 이미지였다. , 사실 벤츠는 30년 전의 대시보드 카를 가지고 있지만, BMW가 게르만 출신이 아닌 디자이너를 고용하여 자동차의 디자인 모델을 바꾼 이유를 이해했습니다. 나는 남쪽에 와서 독일인들과 삶을 공유하면서 독일인의 우울한 성격을 깨닫고 항상 쾌활하고 매혹적인 이탈리아인과 달리 그들의 이탈리아 자동차는 매혹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스인은 전위적이고 미래적이며, 그들은 대담하고, 브라질 사람들은 불경하고 반항적이며, 훈련되지 않고 창의적이고, 유명한 빠른 수리, jeitinho, 그래서 독일 자동차는 단지 실용적이고, 포르쉐는 비누 접시처럼 보입니다. Besouro는 너무 추해서 사람들이 강력하고 유지하기 쉬운 트롤리를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Georgeto Giugiaro가 디자인 한 Passat는 예외이므로 독일 디자인 미학이나 좋은 독일 요리를 기대하는 것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독일인은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이지만 독일인 미학은 매우 나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얇은 글자로 된 새로운 VW 로고가 제 제안이었습니다.

Roberto da Silva Rocha, professor universitário e cientista político

Nenhum comentário: